[이송이 기자] 2015 F/W 핫 트렌드로 손꼽힌 '스웨이드'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고 있다. 특히 스웨이드 아이템들 중 스웨이드 스니커즈가 패션을 아는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활용해 올 겨울 트렌디한 남성으로 만들어줄 센스있는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겨울 모노톤 스타일링에 컬러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더하다!
모노톤 스타일링이 주를 이루는 겨울엔 유니크한 컬러감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활용하자. 오묘한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사와슈즈 '샤기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무난한듯 개성강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발목까지 오는 하이탑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까지 배가시켜 칙칙한 겨울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
이때 컬러감이 돋보이는 샤기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선 모던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감각적으로 가미된 스웻셔츠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톤 다운 된 슬랙스를 매치하면 도회적인 남성미를 뽐낼 수 있다. 여기에 실버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엣지있는 시계까지 더해주면 훈훈한 포멀룩이 완성된다.
▲ 베이직한 스웨이드 스니커즈로 컬러 스타일링에 균형을!
컬러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베이직한 컬러의 스웨이드 로우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차분한 연베이지 컬러가 가미된 사와슈즈 '라프리카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특유의 정제된 디자인이 다양한 스타일에 부담없이 매치 가능해 스타일링이 어려운 남성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때 밸런스있는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선 스니커즈와 유사한 컬러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스니커즈보다 한층 짙은 컬러감의 베이지 팬츠와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스웨터를 매치하면 경쾌함은 물론 화사한 느낌까지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사각형 백팩을 함께 활용하면 균형감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와슈즈 관계자는 "2015 F/W 트렌드로 스웨이드가 떠오르면서 스웨이드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법이 소개되고 있다"라며 "특히 스웨이드 스니커즈는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스타일링 감각을 높여줘 패션인들에게 인기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