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한국시간 기준 28일)에 맞춰 인기 시즌·이월상품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롯데홈쇼핑 박싱데이'를 24일부터 4일간 실시합니다.
유명 모델 혜박의 의류브랜드인 '혜박앤룬'의 구스다운, 라쿤롱패딩 등 겨울 아우터를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고, 겨울철 필수 패션아이템인 '베어파우 패딩부츠'를 50% 할인된 4만원대에 선보입니다.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홈쇼핑 상품인 '일렉트룩스 청소기'도 이번 행사를 통해 51% 할인된 2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인기완구 '라바 번개카'는 50% 할인된 3만원대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보그스 커플부츠(10만원 대)'도 1+1 특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박싱데이를 기념해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상품 구매가격의 최대 20%까지 롯데아이몰 적립금을 추가로 적립해 주고, 행사기간 동안 최대 7% 카드청구할인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롯데홈쇼핑은 "롯데홈쇼핑 상품 중 판매 인기상품, 단독상품, 이월상품 등 아쉽게 구매를 놓쳤던 상품이나 인기 가전제품 등을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