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2' 머슬퀸 양정원 VS 머슬퀸 꿈나무 CLC 승연, '깜짝' 필라테스 대결

입력 2015-11-20 20:43
▲'출발드림팀2' (사진 = KBS)

여자 장애물 깃발잡기레이스, 2015 드림팀 깃발 퀸은 누구?



장안의 화제 머슬녀와 함께 차세대 건강 미녀를 꿈꾸는 걸그룹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출발드림팀' 에서는 올 한해를 뜨겁게 달군 머슬퀸 특집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머슬퀸을 꿈꾸는 걸그룹 특집으로 한판 대결을 펼친다.



이번 대결 종목은 바로 드림팀 대표 종목으로 손꼽히는 "장애물 깃발잡기 레이스"!! 자타공인 대세 머슬퀸들 뿐 아니라 파릇파릇한 머슬퀸 꿈나무들까지 총 출동!! 단 한 명의 깃발 퀸을 가린다.



서울대 여신 최정문, 노래 실력은?

서울대 출신 엄친딸 최정문이 드림팀에서 아찔한 굴욕을 당했다



이날은 과거 4인조 걸그룹 '티너스' 로 활동한 이력을 공개 하며 다른 출연자들과 노래 대결에 나섰는데, MC의 요청으로 '티너스' 활동 당시의 곡 '허니'를 부르며 시선 모으는데 성공한 최정문.

하지만 그녀의 뒤를 이어 바로 리틀 이선희로 불리는 벤이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했고, 두 사람의 현저한 노래 실력 차이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최정문과 벤의 깜짝 노래 대결(?)은 11월 22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머슬퀸 양정원 VS 머슬퀸 꿈나무 CLC 승연, 깜짝 필라테스 대결

깜찍돌 CLC 승연이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따라잡기에 나서 화제다.



먼저 양정원은 국제 필라테스 협회 이사다운 노련미로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공개해 경탄을 자아냈는데, 이어 같은 동작에 도전한 승연!! 처음에는 곧잘 따라하는가 싶더니 이내 균형을 잃고 쓰러지며 몸 개그를 선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필라테스 퀸 양정원과 필라테스 꿈나무! CLC 승연! 두 사람은 과연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을지 결과는 22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