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힐탑 더 테라스, 잇따른 개발 호재로 부동산 시장 뜨거운 관심

입력 2015-11-21 09:30


('평택 힐탑 더테라스' 분양은 '분양114'에서 함께합니다)

평택 최초로 전세대 테라스가 있는 상품인 경기도 평택시 송탄역 주변에 '힐탑 더 테라스'가 479실이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알려지면서 평택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산업단지입주와 편리한 교통시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평택 송탄역 부근은 실질적인 수요가 많은 곳으로 부동산 시장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있던 곳이다. 특히 이번에 한국은행의 금리 재인하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평택으로 쏠리고 있다.

이런 호재에 부동산 건설사 들은 송탄역 부근에 미군렌탈하우스,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등 새로운 물량을 지속적으로 배출해내고 있다.

업체 측은 "평택은 투자자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지역으로써 산업단지, 교통 등 최근 호재가 많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추세다"며 "더불어 주한 미군기지 이전도 호재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택시에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됨에 따라 일자리 창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수서역발 KTX 노선이 개통된다. 힐탑 더 테라스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송탄역은 KTX신평택역과 2 정거장 거리밖에 되지 않아 떠오르는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다.

또 개발호재인 삼성전자가 지난 5월 경기도 평택시에 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단지 착공식을 마쳤다. 삼성전자 산업단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송탄역이 배후지역으로 수용할 수 있는 범위는 약 35만 명 이상의 임대수요가 발생 된다.

평택LG산업단지에 따른 임대수요자 5만 명, 고덕국제신도시 13만 5천명, 삼성전자 임대수요자 9만 5천명, K-55미 공군 기지 수요 미군 1만 7천명 등 배후수요자는 약 35만 명으로 예상하고 있다.

평택 힐탑 더 테라스는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헬스클럽,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면서 단지 내에서 웬만한 용무는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민들이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오피스텔 주변에는 각 종 대형마트와 은행, 주민센터, 치안센터, 관공서 등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과 생활편의시설 접근성이 용이한 좋은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힐탑 더 테라스는 평택도서관, 지산도서관, 우수한 학교 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육인프라가 매우 뛰어나다.

힐탑 더 테라스는 원룸형 오피스텔에서 예외적으로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특히나 인기가 많다. 평택 송탄역 주변에 전용면적이 20.49㎡~ 30.74㎡이며 총 479실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평택 송탄역에 신축될 힐탑 더 테라스의 시행은 송탄관광호텔이 맡고 있으며 시행법인은 미래로건설, 시공은 힐탑건설, 재무관리는 아시아신탁이 전담하고 있다. 힐탑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신논현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문의는 1800-1707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