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산이의 '못먹는 감' 미스맥심 김소희 '도도+섹시' 매력 발산

입력 2015-11-20 14:15






가수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에 출연한 미스맥심 김소희가 화제다.

모델 김소희는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다. 김소희는 맥심 화보에서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섹시함으로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김소희는 미스 맥심으로 활약하며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김소희는 지난 5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11회에 '미녀는 괴로워'라는 별명으로 출연해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시청자는 그녀의 매력을 높게 평가했다.



이런 김소희가 이번에는 래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못먹는 감'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저돌적인 태도를 주제로 한 사랑 노래로, 김소희가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 역할을 맡았다. '못먹는 감'처럼 찔러도 아무 반응 없는 도도한 그녀는 남성의 소유욕을 자극한다. 김소희의 완벽한 몸매와 미모 덕분에 산이와 매드클라운이 연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을 것.

미스 맥심 김소희가 출연한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먹는 감'은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한편 2010년 처음 미스 맥심 콘테스트가 개최된 이후 현재까지 방송인 천이슬, 모델 이현지(박진영MV '어머님이 누구니'), 엄상미, 김소희 등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모델들을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