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19일) 발매된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12월호 속 XIA준수의 화보컷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지난달 미니앨범 ‘꼭 어제’를 발표하고 앨범과 아시아투어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XIA준수의 훈훈한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는 우수에 젖은 눈빛과 수줍은 미소로 여심을 저격할 XIA준수의 레전드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소년 같은 순진무구한 매력까지 더해 역대급 심쿵 화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
XIA의 화보컷과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XIA준수 이번 겨울 화보, 진짜 역대급! 제대로 취향저격", "보는 순간 너무 훈훈해서 올 겨울 한파도 난 끄떡없다!”, “메이킹 영상에서 XIA준수 비글미 제대로 폭발!", “어딜 봐서 이게 30살 미모? XIA준수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담긴 앳스타일 12월호는 전국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XIA준수는 오는 28일과 29일,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NAGOYA’ 공연을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