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UN타스틱4' 스윗소로우 인호진, 멤버 콧구멍에 손을? 코믹한 인증사진 '폭소' (사진=인호진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스윗소로우가 멜론라디오 'FUN타스틱4'의 DJ로 활약 중인 가운데, 멤버 인호진의 코믹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인호진은 최근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해. 스윗소로우. 2015 11월 15일 10주년 기념 콘서트 리허설 전에 자축 쓰담쓰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인호진이 10주년 기념 콘서트 포스터에 나온 멤버들의 얼굴에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본인의 사진 앞에서는 머리를 쓰다듬는 포즈로 미소를 짓고 있으나, 멤버 송우진의 사진에는 사진 속 콧구멍에 손가락을 들이밀며 아무렇지 않은 뻔뻔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인호진은 장난기 가득 담긴 사진과 함께 "스윗소로우, 그간 고생 많았고 잘했고, 앞으로도 이 험한 세상, 몸도 마음도 정신도 건강하게 잘 살자, 우리"라는 해시태그를 걸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멜론라디오 스타 DJ 'FUN타스틱4'에서 본격 걸그룹 사심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3회 분까지 공개됐다. 4회 분은 다음주 목요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며, 멜론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