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한국콜센터 품질지수'서 이동통신·인터넷 분야 1위 선정

입력 2015-11-19 15:33


유선분야와 더불어 무선분야에서도 KT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KT는 19일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의 이동통신·초고속 인터넷 분야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조사·평가하는 고객센터 품질지수입니다.

KT는 지난 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유무선 모두 1등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철 KT Customer기획본부장 상무는 "KT가 유무선 모두 1위로 선정돼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통신 13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최우선경영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