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캠퍼스 이재철군이 2015년 한국폴리텍대학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장려상을 수상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전국 8개 대학 34개 캠퍼스 2학년 재학생들이 경합을 벌이는 '2015년 한국폴리텍 대학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에서 정보통신시스템과 이재철군이 이같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빠르게 변하는 기업의 채용패턴에 대처하고 학생들의 취업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철 군은 IT분야 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으로 이번 대회에서 "기술을 기부하라"라는 주제로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특히 이재철 군의 포트폴리오는 나만의 경쟁력, 올바른 가치관, 리더십과 건강한 몸의 중요성을 강조해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다.
윤기설 아산캠퍼스 학장은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경진대회를 통하여 우리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이 한층 강화되고 있는 것을 실감한다"며 "본인의 취업역량과 함께 목표기업 분석까지 포트폴리오에 담아 내는 모습을 볼 때 학생들의 강한 취업의지를 볼 수 있었고 학생들이 원하는 기업에 꼭 취업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는 지난 9일부터 대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동아리를 결성해 취업대비 교육을 실시하는 등 재학생 취업지원에 열을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