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류준열-류혜영 커플 화보 공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15-11-19 00:01


▲'응답하라 1988' 류준열-류혜영 커플 화보 공개 "이런 모습 처음이야"(사진=앳스타일)

[조은애 기자] '응답하라 1988'의 류준열과 류혜영이 커플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각각 김정환, 성보라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과 류혜영은 최근 앳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촬영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류혜영은 "극 중 러브라인이 있냐"라는 질문에 "아직까진 대본에 없더라. 그래도 후반부로 가면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라며 극 중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류혜영은 "(안)재홍 오빠가 감독님께 '보라랑 정봉이랑 엮어달라'고 했다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류혜영과 파트너로 나선 류준열은 자신이 맡고 있는 김정환 캐릭터의 매력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정환이의 매력은 소위 '츤데레'라고 부르는 성격이 아닐까"라며 "이제 막 시작하는 신인인 만큼, 앞으로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류준열-류혜영이 털어놓은 '응답하라 1988' 비하인드 스토리는 19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