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드림밸리라 불리는 김천혁신도시는 11개 혁신도시 중 유일하게 KTX역이 들어서는 곳으로 12개의 공공기관(한국도로공사, 한국건설관리공사, 교통안전공단 등 도로교통 분야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국립종자원등 농업지원 분야, 한국전력기술, 기상청 기상통신소, 조달청 품질관리단, 우정사업조달사무소, 한국법무 보호복지공단, 대한법률구조공단 등 에너지/기타 분야)이 이전하게 된다.
김천혁신도시는 공공기관 이전으로 이전기관 종사자 5000여 명, 연간 45만 명(주최 측 추산)이 이전기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14개 단지 2만6000여 명의 고정인구와 1조 원대 경제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자족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수익성에서도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호재 속에 김천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아루파크드림시티 분양 소식이 화제이다.
김천혁신도시 코아루파크드림시티는 KTX 바로 앞에 26층 규모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김천 혁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충분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
김천 혁신도시 개발 초창기부터 지역에서 분양을 해왔다는 부동산 관계자는 "갈수록 변화하는 혁신도시를 보며 KTX역 앞은 머무르는 상권으로 상가 운영자의 수익이 더욱 좋아질 것"이라면서 자신감을 보였다.
김천혁신도시 코아루파크드림시티 상가가 더욱 관심을 끄는 이유는 임차인 우선확보 방식으로 계약 즉시 임대차 계약이 가능한 상품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간 상가투자 시 가장 불안했던 공실 위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대출 부적격자로 인해 해약된 회사보유분 물량의 분양을 시작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코아루파크 드림시티는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하고, 지역 내 인지도가 높은 화성산업(주)이 책임준공을 맡았다. 분양 문의는 054-439-3200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