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골목친구 5인방 실제로도 ‘아옹다옹’

입력 2015-11-17 14:22


▲‘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골목친구 5인방 실제로도 ‘아옹다옹’(사진=tvN)

[성지혜 기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촬영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tvN은 17일 ‘응답하라 1988’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3분 가량의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골목친구들의 경주 수학여행, 택이네 집에서의 촬영 분으로, 촬영 대기 중 서로 장난치고 연기연습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물론 폭소 터지는 NG장면을 살짝 엿볼 수 있다.

3분 분량의 영상에는 경주 ‘김수로왕 매점’ 주인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 김수로와 혜리의 만남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분을 쌓았는데, 김수로는 촌스러운 단발머리로 변신한 혜리의 모습을 단번에 못 알아봐 폭소를 자아낸다.

또, 쌍문여고 장기자랑에 나가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안무를 선보인 정환(류준열), 선우(고경표), 동룡(이동휘)의 모습, 그리고 택(박보검)의 방에 모두 모인 골목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드라마 속 모습처럼 실제로도 서로 아옹다옹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촬영이 종료된 후에도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준다.

가슴 따뜻한 가족과 이웃, 그리고 친구 이야기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jhj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