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다!"… '퀸즈파크 배곧' 오는 19일(목) 그랜드 오픈

입력 2015-11-17 13:59
- 톱배우 김남주 홍보모델로 기용한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 19일 그랜드 오픈

- 지하 7층~지상 18층, 전용 22~38㎡, 총 664실로 조성

- 배곧신도시 내 핵심입지 위치, 힐링·교육?교통·임대수요 등 원스톱 라이프 실현!

- 현재 사전 예약고객 대상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 견본주택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 위치



연예계에서도 재테크의 여왕으로 명성이 높은 톱배우 '김남주'가 배곧신도시 내 한 오피스텔의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남주'가 홍보모델로 나선 곳은 (주)문영종합개발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분양하는 '퀸즈파크 배곧'이다.

'퀸즈파크 배곧'의 본격적인 분양 소식이 지난 10월 중순부터 전해지면서 현재까지도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인데, 오는 19일 그랜드 오픈을 기점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높은 미래가치를 지닌 배곧신도시 알짜 입지에 들어서는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수도 법정 대수를 훌쩍 넘는 674대로 설계했다.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소비자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으로 설계했으며, 그 중 약 33%는 우수한 공간 활용성의 투룸 구조로 선보여 투자자와 실거주층 등 폭넓은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당 사업지 옆으로는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 투자 시 입지에 따라 투자 선호도가 극명하게 다른데, 당 사업지는 배곧신도시 알짜 노른자위 입지와 서울대 국제 캠퍼스 및 신도시 수혜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며 "우수한 상품설계, 낮은 분양가로 투자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 배곧신도시의 미래가치↑, 오피스텔 투자 블루칩으로 '각광'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이 위치한 배곧신도시는 향후 개발호재에 따른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인근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고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7년에 들어설 계획이다. 더불어 배곧신도시 내 각종 연구R&D와 관공서는 물론 상권을 활성화시키는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 위쪽으로는 남동인더스파크가, 아래로는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의 산업단지도 자리잡고 있어 배곧신도시를 둘러싼 약 35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확보 가능하다.

또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배곧대교(계획)가 건설되면 향후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은 한층 더 개선되고 이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배곧신도시 핵심에 들어서는 '퀸즈파크 배곧'은 교통여건도 좋다. KTX광명역

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돼 대중교통 편의성이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문영종합개발이 짓는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한다.

사전 예약을 하면 더 빠른 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도 제공된다.

한편, 개발시행사인 ㈜문영종합개발은 지난 7월 23일 국내 주요 신문사 중 하나인 중앙일보(주최)에서 주관한 '2015년 친환경 건설산업대상'에서 오피스텔 부문 대상을 수여 받아 공신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친환경 자재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분양문의는 1899-6055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