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와 ‘K팝스타’의 만남?”...대디제이X송하예, 달달 듀엣곡 ‘약속해줘’ 발표(사진=안녕뮤직)
[성지혜 기자] ‘보이스코리아’ 출신 김지훈이 ‘대디제이(Daddy J)’로 돌아온다.
명품 보컬리스트 대디제이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송하예와 함께 한 듀엣곡 ‘약속해줘’ 음원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약속해줘’는 대디제이와 상큼발랄 이미지 송하예가 처음 호흡을 맞춘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산이의 히트곡 ‘미 유(me you)’, ‘한여름밤의 꿀’을 작곡한 히트작곡가 코스믹 사운드가 참여해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팝 멜로디에 남녀 간의 달달한 애정행각을 담았으며, 무뚝뚝한 연상의 남자와 애교 많은 연하의 여자가 앞으로 변하지 않는 마음을 약속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러브송이다.
또한, 소울충만 랩핑을 자랑하는 실력파 아티스트 스컬이 피처링으로 참여, 대디제이와 송하예의 보컬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대디제이’라는 예명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 김지훈은 지난 2012년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해 국어 교사 활동 이력과 보컬트레이너, 실용음악과 교수 재직 등 특이한 이력과 폭발적 성량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후 2013년 3월 데뷔 싱글 ‘내게 온다’를 비롯해 OCN ‘신의 퀴즈 시즌4’, SBS ‘청담동스캔들’ KBS ‘고양이는 있다’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송하예는 SBS ‘K 팝스타 시즌 2’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여성 솔로 가수다.
이색적인 조합으로 만난 남녀 가수들의 듀엣곡이 음원 차트에서 꾸준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로 꼽히는 대디제이, 송하예, 스컬의 특별한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대디제이는 오늘(17일) 송하예와의 듀엣곡 ‘약속해줘’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친다.
jhj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