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만에 -59kg 감량한 김수영 식단 보니...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

입력 2015-11-16 16:46


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 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

12주 만에 -59kg 감량한 김수영 식단 보니...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

집에서 뱃살 빼는 법 4가지와 함께 김수영의 식단도 더불어 화제다.

개그맨 김수영이 12주 만에 59kg 감량에 성공해 건강을 되찾은 가운데 그의 식단이 재조명 되고 있다.

앞서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SNS 계정에는 “얼마 전 건강검진을 받았던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담당 교수님이 직접 보내주신 메시지입니다! 간수치 정상, 혈당도 정상, 중성지방 정상, 콜레스테롤 정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글에는 김수영의 ‘라스트 헬스보이’ 시작 전 모습과 현재 모습을 비교한 사진과 함께, 문자메시지 화면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건강하게 잘 감량했네요. 근육도 조금 빠지긴 했지만 체지방에 비해선 상대적으로 많이 안 빠져 다행”이라며 혈액 검사 결과 간수치, 혈당도, 콜레스테롤 수치 모두 정상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지난 주 일요일 전화를 걸어 누구보다 기쁜 마음을 드러냈던 이승윤 형. 범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기에 ‘수영이가 받은 훈장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습니다. 그래서 보여드려요. 박수 많이 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수영은 최근 방송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당시 김수영은 현미밥을 꼭 챙겨먹었고,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며 하루 세 끼를 모두 챙겨먹었다고 밝혔다.

그가 공개한 식단을 살펴보면 아침에는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 그리고 점심은 현미, 북어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 나물을 먹었다. 또 저녁에는 현미,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를 섭취했다.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의 우거지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또한,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다이어트에 영양을 균형있게 잡아줘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