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eTV, 뷰티 블로거 <깡나>의 강추 아이템 아임프롬<허니 듀오 세트> 단독 론칭

입력 2015-11-16 15:42


T-커머스의 선두주자 롯데OneTV에서는 기존 홈쇼핑의 형식을 과감히 탈피, 실제 구매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 ‘리얼쇼핑 사이다’의 정식 방송을 시작했다.

롯데 OneTV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뷰티 토크 ‘리얼쇼핑 사이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신뢰성을 확보한 정상급의 블로거, 유튜버 등이 메인 MC가 되어 본인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칭찬 일색이던 홈쇼핑 채널에서 벗어나 실제 사용담을 토대로 사용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색다른 방식을 채용했다.

첫 번째 메인 MC로 발탁된 탑 뷰티 블로거 ‘깡나’는 블로그 ‘집 팔아 화장품 사는 깡나’를 운영하며 화장품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 깐깐하고 솔직한 품평으로 많은 매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파워 블로거이자 인스타그래머로, 평소 본인이 즐겨 사용하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임프롬의 ‘허니 듀오 세트’를 꼽았다.

“저는 직업 특성상 한 가지 화장품을 두 번 이상 구매할 일이 거의 없는 편인데, 이 제품은 벌써 몇 통째 직접 사서 쓰고 있어요.”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를 소개하는 그녀의 말에서 제품에 대한 강한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아임프롬은 ‘올바른 자연 그대로를 선물합니다.’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주요 성분의 재배지는 물론 재배 과정과 수확, 그리고 가공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검수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전통 방식으로 수확한 지리산 천연꿀을 그대로 담아내 그 질감과 효능을 자연에 가깝게 살린 ‘아임프롬 허니마스크’가 베스트셀러.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는 꿀 추출물이 아닌 원물 그대로의 ‘꿀’이 세계 최대 함량으로 처방된 제품입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차원이 다른 허니 테라피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아임프롬 브랜드 매니저 박선정 팀장은 위와 같이 제품을 소개하며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아임프롬(문의: www.imfrom.co.kr)은 롯데OneTV ‘리얼쇼핑 사이다’를 통해 아임프롬 허니 듀오 세트 50% 할인된 3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첫 방송은 11월 17일 오후 9시, IPTV KT올레TV와 스카이라이프를(각 채널 36번)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TV뿐 아니라 롯데아이몰 인터넷, 모바일로도 시청과 구매가 가능하며 아임프롬 기획전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