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조세호 막대과자 게임 '입술 닿았나?'…데이마케팅 뜻이란?

입력 2015-11-14 01:23
수정 2015-11-14 18:40
▲(사진=SBS 룸메이트 캡처)

데이마케팅 뜻 데이마케팅 뜻

데이마케팅 뜻, 나나 조세호 막대과자 게임 새삼 화제.

개그맨 조세호와 애프터스쿨 나나가 대만 예능에 출연해 새삼 관심을 모은다.

조세호와 나나는 지난해 8월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이소라, 홍수현 등과 대만여행을 떠났다.

대만에서 한 예능 방송에 출연한 조세호와 나나는 가상 커플게임에 참여했다. 특히 ‘막대과자 게임'에서 조세호와 나나는 가장 짧은 빼빼로(0.7cm)를 남겨 대만 커플 팀을 이겼다.

조세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나와 입술이 닿았느냐는 질문에 "100% 안 닿았다"고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런 가운데 데이마케팅 뜻이 관심을 모은다. 매월 기념일을 정해 선물을 주는 날로 화이트데이(사탕), 밸런타인데이(초콜릿), 빼빼로 데이(막대과자) 등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