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쇼타임' 6번째 주자 발탁! '예능돌'의 색다른 매력 선보인다

입력 2015-11-13 17:02


▲ 인피니트, '쇼타임' 6번째 주자 발탁! '예능돌'의 색다른 매력 선보인다 (사진=MBC every1, 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대세 그룹 인피니트가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쇼타임'에 전격 출격한다.

인피니트는 국내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BC every1 '쇼타임'의 여섯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쇼타임'은 2013년 엑소를 첫 주자로 내세워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후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EXID까지 쟁쟁한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왔다. 아이돌의 일상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질문을 '리얼리티'를 통해 답변한다는 'Q&A 버라이어티' 포맷으로 차별화를 내세워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인피니트는 그동안 재치 있는 입담과 독특한 예능감,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감을 선보이며 이른바 '예능돌'로 불려왔다. 이번 '쇼타임' 시즌6에서도 데뷔 6년차 아이돌의 노련함과 여유로움으로 한층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는 현재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예능 및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쇼타임'에서 또 어떤 새로운 시도를 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쇼타임'은 12월 방송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