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성공신화 기대되는 외식창업전문점 미스터보쌈!

입력 2015-11-13 13:59


장기적인 불황여파에 따라 소비심리가 저하되면서 매출 급감으로 힘들어하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미스터보쌈은 친근한 브랜드명과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에 맛과 영양을 갖추며 상대적으로 높은 고객만족도와 매출을 올리고 있어 외식창업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미스터보쌈은 충분한 개발과 투자를 통해 브랜딩을 진행했고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상생을 추구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기본이 탄탄한 외식창업 업체'라는 점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미스터보쌈은 고객이 선호하는 맛과 차별화 된 메뉴 구성을 통해 가맹점주가 매장운영 시에 전문 조리인력이 없더라도 쉽게 조리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가맹점주의 편의를 우선시해 비교적 쉽고 간소화 된 레시피와 식자재 공급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는 프랜차이즈 운영 시 어려운 부분이었던 본사와 가맹점간의 맛과 품질 차이, 요리사 변동에 따른 맛의 변화 등을 간소화된 레시피와 식자재 공급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한 것이다.

또한 매장 운영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을 데이터베이스화 해 매장의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각 지점의 수퍼바이저를 통해 전수하고 있다.

본사의 노력과 가맹점주들의 노력을 반영하듯 미스터보쌈 낙성대, 봉천, 구로디지털점등은 2015년 8월 기준 수천 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그 중 80% 이상이 배달매출이 차지하고 있어 요즘 같은 불황에도 또한 규모가 작은 매장이라도 성공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미스터보쌈은 현재 100호점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100호점 계약매장까지 300만원 상당의 포장기계지원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보쌈 홈페이지(http://www.mrbossam.co.kr/)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