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풋풋한 스무살로 거듭나자!

입력 2015-11-13 10:46
[최지영 기자]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다. 아직 면접과 논술, 실기 등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수험생들에게 대학 입학 전까지의 시간은 그 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볼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특히 여자 수험생의 경우 그 동안 신경 쓰지 못했던 외모 가꾸는 일에 관심이 가장 많을 것이다.

최근에는 이를 위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마사지기부터 슬리밍에 효과적인 제품까지, 이제 곧 스무살이 되는 딸에게 선물하면 좋은 뷰티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수험생 딸을 둔 학부모라면 외모에 신경을 쓸 자녀에게 얼굴부터 헤어, 바디까지 제대로 관리해줄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수험생의 푸석한 얼굴을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로

수능을 준비하느라 수험생들은 수면부족과 운동부족, 수험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졌다. 게다가 차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는 더 거칠고 건조할 수밖에 없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러한 것들을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피부마사지가 도움이 된다.

프롬에스티는 특허 받은 진공팁을 이용해 피부 속 진피층을 운동시켜 뭉쳐있던 근육이 풀리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피부에 적합한 미세 진공을 이용해 이완과 수축 작용으로 피부 겉이 아닌 피부의 힘과 탄력을 결정짓는 피부 속 콜라겐을 깨워 지친 수험생들의 푸석푸석한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프롬에스티는 피부 진피층을 운동시켜 넓어진 모공을 조여 주는 효과가 있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 설레는 스무살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공부하느라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거나 가꿀 여유가 없었던 학생들은 지금까지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해왔다.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딸에게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가능하게 하는 헤어 뷰티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챙겨주는 것은 어떨까.

바비리스 스팀 미라컬은 헤어샵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몇 번의 손놀림으로 고급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다. 스팀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모발에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모발의 탄성과 컬 형성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처음 스타일링 한 그대로 유지해 준다. 3단계 온도 조절과 3단계 방향 설정 기능이 있고 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때문에 얇은 모발, 손상모, 두꺼운 모발 등 모발 타입에 맞춰 웨이브부터 강렬한 글램 컬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장시간 앉아 공부하던 수험생의 하체 관리

시험 준비를 하느라 책상에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학생들은 하체 비만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리포존 바디패치는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한 패치 타입의 슬리밍 제품. 많은 여성들이 고민으로 꼽는 부위인 복부와 허벅지, 종아리 등 집중관리를 원하는 바디 부위별 패치를 선택해 더 효과적이고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착면의 하이드로겔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며 자가 점착력이 높아지면서 바디의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부착 직후 하이드로겔의 적당한 수분 및 쿨링감은 따뜻한 열감으로 바뀌면서 카페인, 녹차 추출물, 카르니틴 등 바디 슬리밍과 탄력 및 피부결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셀룰라이트 케어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