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화장품 할인 혜택 받고 스타일링 서비스 즐기자

입력 2015-11-13 08:34
수정 2015-11-13 08:47


화장품업계가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험표만 있으면 화장품 할인 혜택은 물론 스타일링 클래스 등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오는 15일까지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19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은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능 수험생의 경우 수험표 지참 시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캐릭터마스크시트' 2매 증정하는 등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은 13∼15일 '고딩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열고 패션 브랜드 할인 판매와 함께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스틸라, 맥, 메이크업 포에버 등 색조 브랜드 매장에 방문, 수험표를 제시하면 눈과 입술 메이크업 등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 미쟝센은 13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예비 대학생들을 비롯해 나만의 '인생헤어'를 찾고자 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쟝센 걸스데이 나잇' 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나의 헤어를 바꿔주는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를 비롯해 스스로 헤어를 연출해볼 수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 수능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걸그룹 걸스데이, DJ 줄리안의 공연 및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강남역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