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이 다가오자, 12일 치러지는 수학능력시험보다도 '빼빼로데이'에 관련한 검색어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빼빼로데이는 최근 발렌타인데이 보다도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백데이다.
이에 빼빼로데이를 맞아 단순히 진짜 과자를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이색적인 아이디어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대표적인 것이 빼빼로를 만 원짜리로 길게 감싼 11만원의 현금, 정성이 가득한 빼빼로 상자로 만든 하트, 장미꽃 등이며, 여자친구를 위한 11자 다리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시술권이나 남자친구 건강을 위한 전자담배 2개 세트 등도 인기다.
10일, 오벨코리아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남자친구 금연을 도와줄 전자담배로 오벨 elips-C+와 아이키스 제품이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을만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사용감을 바탕으로 상품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벨 elips-C+는 세월이 흘러도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로, 9.9mm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오벨만의 독창적인 체인져블 시스템이 장착된 제품이다. 또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한 마이크로 5핀 충전기가 적용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 구성에 본품이 2개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오벨 아이키스 전자담배는 청량한 느낌의 미니멀한 전자담배다. 손 안에 착 감기는 사이즈와 투명한 카트리지가 주는 청량함이 실제 담배를 피우는 듯한 기분을 주면서도 보다 깔끔하고 젠틀한 남성의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무엇보다 아이키스 전자담배는 소비자 부담을 크게 줄인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되어 빼빼로데이 남자친구를 위한 이색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현재 오벨에서는 elips-C+를 35%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벨 향료 5개 이상 구매 시 아이키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벨 관계자는 "빼빼로데이 선물로 기억에 남을만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세련된 전자담배도 색다르고 괜찮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벨 전자담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벨코리아 공식홈페이지(http://www.ovale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