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KTX역 바로 앞에 위치한 코아루파크드림시티가 상가분양과 동시에 임차인도 함께 모집하고 있어 화제다. 중심상업지역중 최초로 분양 하여 단기간 내에 완판을 한 코아루파크드림시티는 계약자중 부적격자로 인한 해약건에 대한 회사 보유분을 1차로 분양하고 있으며 임차인 우선확보 방식으로 계약 즉시 임대차 계약이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투자자들의 투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이다.
김천혁신도시 코아루파크드림시티는 이미 오피스텔 469실 고정인구수요와 함께 KTX역 이용하는 유동인구까지 배후수요가 상당하며, 상권으로 봐도 상가가 들어서는 김천 혁신도시는 한국도로공사, 한국전력기술(주) 등 12개 공공기관이 2015년 말까지 입주 마칠 예정으로 이전기관 종사자 5천여명, 연간 45만명(주최측 추산)이 이전기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14개 단지 2만6천여명의 고정인구와 1조원대 경제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자족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전국 11개 혁신도시 중 유일한 KTX역사 유치로 김천,구미 등 수십만명의 통로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어 앞으로에 투자 가치에 대한 부분도 인정 받고 있다.
김천혁신도시 개발 초창기부터 지역에서 분양을 해 왔다는 한 관계자는 갈수록 변화하는 혁신도시를 보며 KTX역 앞은 머무르는 상권으로 상가 운영자의 수익이 더욱더 좋아질 것으로 자신감 넘치는 것이 보였다.
코아루파크드림시티는 KTX역 바로 앞 위치한 26층 고층으로서 경북혁신도시의 랜드마크 건물로 손색이 없고, 오피스텔469실 고정인구뿐 아니라 역 주변 유동인구까지 배후수요가 든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아루파크드림시티는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하고, 지역 내 인지도가 높은 화성산업(주)이 책임준공을 맡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는 054-439-3200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