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10일 ‘육룡이 나르샤’ OST 발표...드라마에 애절함 더한다

입력 2015-11-10 16:48


▲ 김준수, 10일 ‘육룡이 나르샤’ OST 발표...드라마에 애절함 더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JYJ의 김준수가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OST에 참여했다.

김준수가 10일 발표하는 ‘육룡이 나르샤’의 OST part.2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앞서 공개된 OST part.1 ‘그댄가봐요’에 이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변요한과 정유미의 절절한 사랑을 표현한 OST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는 시아준수만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절제된 멜로디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풍성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작곡에는 ‘주군의 태양’, ‘유령’ 등 다수의 OST를 작곡한 오승은, 작사는 인기 웹툰 작가 미티, 프로듀싱은 ‘선덕여왕’, ‘하얀거탑’ 등의 음악 작업을 맡았던 음악감독 김수진이 맡아 높은 퀄리티의 OST를 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 OST 제작 관계자는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의 OST는 명품 드라마에 걸맞게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라며 "역대급으로 완성될 '육룡이 나르샤' OST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