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열, '공허의 유산' 행사장서 미모의 신부와 결혼? '★풍선 1만개'

입력 2015-11-10 12:06


이윤열 결혼 '공허의 유산'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에서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의 결혼식이 진행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스타크래프트2:공허의 유산’ 발매 행사장에서는 이윤열과 이수빈의 특별한 결혼식이 진행됐다.

결혼식에는 이윤열의 가족 및 친지는 물론 수 천 명의 현장 방문객들과 아프리카TV로 행사를 지켜보는 전 세계 팬들이 하객으로 함께 했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방송이 중계되고 있는 아프리카 TV 방에 별풍선 1만개(현금 100만원 상당)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날 이윤열과 신부는 스타크래프트1 테란 음악을 배경으로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열은 “뜻 깊은 결혼식을 열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공동설립자 겸 CEO는 "블리자드의 전 임직원과 전 세계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팬을 대신해 이윤열 선수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윤열과 신부 이수민 씨는 캠퍼스 커플로 처음 만나 교제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윤열 아내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시 행사에는 샌드아트 영상 공개, 개발자와의 시간, 이벤트 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윤열, '공허의 유산' 행사장서 미모의 신부와 결혼? '★풍선 1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