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CGV·YES24·인터파크로 가맹점 확대

입력 2015-11-09 15:43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의 온라인 가맹점을 ‘CGV’와 ‘YES24’, ‘인터파크쇼핑·도서’ 등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CJ몰, 현대Hmall, 위메프, 알라딘, 호텔엔조이 등 20만 온라인 가맹점을 확보한 데에 이어 문화·생활 밀착형 대형 가맹점에도 확대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은 '페이코' 결제 적용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CGV’는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를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5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YES24’ 또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인터파크’는 쇼핑 상품의 경우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15% 할인쿠폰(최대 5천원 적용 한도)을 제공하고 도서 상품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페이코'는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페이코 티머니'를 출시해 편의점,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 등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뿐 아니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교통 수단에서 휴대폰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에는 송금 기능 ‘티머니 선물하기’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