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큐', 대리운전 어플 '컴백홈'과 안전귀가 캠페인 실시!

입력 2015-11-07 11:36


- 연말까지 대리운전 어플 '컴백홈' 이용 고객 전원에게 레디큐 증정

- 인증 사진을 컴백홈 페이스북 올리면 레디큐 숙취해소키트, 대리운전 할인 쿠폰 증정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대리운전 어플 '컴백홈'과 '안전귀가 캠페인'을 실시한다.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와 안전한 대리운전 서비스 컴백홈은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컴백홈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현장에서 레디큐를 증정한다. 또, 레디큐를 받은 인증 사진을 찍어 컴백홈 페이스북에 업로드 한 고객 전원에게 대리운전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레디큐 숙취해소키트를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음주운전은 자신은 몰론 사랑하는 가족과 타인의 생명도 빼앗아 갈 수 있는 위험한 행위"라며 "컴백홈 서비스를 이용해 음주 후 안전하게 귀가하고 레디큐로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는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 현재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숙취해소제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고 있다.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해 흡수가 빠르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

컴백홈은 고객 위치에서 가까운 대리운전 기사를 미리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 어플이다. 컴백홈 앱을 실행하면 고객이 사진을 보고 기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여성 고객의 안심 이용을 위한 기사가 가입되어 있으며 보험 가입 여부, 운행 경력, 고객 평가 등의 정보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