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MMA'에서 대성 드럼 퍼포먼스 공개! ‘IF YOU’-‘맨정신’ 무대도...'대박!'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그룹 빅뱅이 ‘2015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특별한 무대를 공개한다.
빅뱅은 ‘멜론’과 MBC플러스가 개최하는 ‘2015 멜론뮤직어워드(MMA)’에 출연을 확정했으며, 이날 무대에서 최초로 ‘IF YOU’와 ‘맨정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독특하고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여 온 빅뱅은 이번에도 새로운 무대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방송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2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음악 팬들과 함께 ‘메이드(MADE)’ 시리즈를 완성하겠다는 뜻을 전해 팬들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빅뱅은 5월 새 앨범 ‘MADE'를 발표하고 매달 2곡의 신곡이 수록된 싱글 4장을 연속으로 선보인바 있다. 음원 발매와 월드 투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 활동으로 한동안 국내에서는 무대 위 모습을 볼 기회가 드물었던 만큼 빅뱅의 이번 공연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맨정신’ 무대에서는 멤버 대성이 특별히 준비한 드럼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며, ‘IF YOU' 무대에서는 빅뱅만의 서정적 감성이 담긴 발라드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의 'LOSER', '뱅뱅뱅'과 함께 마지막 곡을 비밀리에 구상하고 있다”며 “빅뱅만의 파격적이고 트렌디한 연출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멤버 모두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도 진지하게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 멜론뮤직어워드(MMA)’는 11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