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이성배, 주부 시청자 인기 언급 "농촌 총각처럼 생겼다고 하더라"

입력 2015-11-02 10:32


▲ '진짜 사나이' 이성배 주부 시청자 인기 (사진: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방송 캡처)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이성배 아나운서의 최근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이성배는 지난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주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에 대해 "무난하게 진행하는 건 아나운서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하지만 주분들이 이성배를 좋아한다는 건 종이 한 장의 차이 때문인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성배는 "제가 어릴 적부터 경험 쌓는 걸 좋아해서 가스배달부터 창업까지 두루두루 해봤다. 이런 걸 바탕으로 얘기를 하니 공감대 형성에 도움이 되더라"며 "어떤 분은 블로그에 저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시면서 '이 남자 농촌 총각처럼 생겨서 눈짓 봐라'라고 쓰셨더라. '주부들이 이렇게 사랑해준다면 이 프로그램 안에서 많은 걸 시도해보자'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성배는 "요즘은 MBC '생방송 오늘 아침'이 '무한도전'처럼 이슈성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MBC의 대표 프로그램이 되게끔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는 시기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성배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