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 즐길 수 있는 지중해 콘셉트 외식 창업 브랜드 승승장구

입력 2015-10-30 11:31


‘지중해 콘셉트’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외식 업계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친자연적이고 편안한 감성을 지닌 지중해 특유의 분위기가 팍팍한 사회 생활을 하는 이들에게 삶의 여유를 느끼게 해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런 이유로 창업 시장에도 지중해 분위기를 콘셉트로 한 외식 업체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라이온에프지의 ‘까사밍고’와 ‘까사밍고 키친’이다.

까사밍고와 까사밍고 키친은 각각 남유럽 스타일의 지중해 공간을 콘셉트로 한 브런치 카페, 다이닝 카페다.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등 무채색 컬러를 사용해 지중해 분위기를 모던하고 감각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자연적인 느낌이 나는 우드소재 벽돌과 타일, 철재 장식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지중해 무드를 극대화시키며 여성 고객들을 공략한다.

메뉴 역시 지중해식으로 구성했다. 까사밍고는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에스프레소와 더불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지중해식 건강브런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까사밍고 키친은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그릴 스테이크 플레이트&팬스테이크를 비롯해 파니니, 리조또, 샐러드, 필라프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사로잡았다.

또 본사는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매장 홍보, 꾸준한 시장조사와 고객 니즈 분석 등으로 가맹점이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라이온에프지 관계자는 “까사밍고 키친은 최근 수원 광교점, 김해 율하점, 창원 서상점, 제주 모슬포점을 오픈했으며 이달 중으로만 당진 읍내점, 파주 운정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며, “예비 창업주들의 만족과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지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까사밍고 및 까사밍고 키친 사업설명회와 창업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내달 4일 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업설명회 및 홈페이지(www.casamingo.co.kr) 또는 전화(1544-4133)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