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프랜차이즈 자이언트바바, 1,900원대 고급 수제담배 ‘스마트타바코’ 출시

입력 2015-10-29 11:41


유망 프랜차이즈 자이언트바바(대표 한상운)는 담배 한 갑 20(개비)에 약 1,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고급 수제담배 스마트 타바코를 출시했다.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는 Original Black, Volume Plus, Ice Blue, Dark Brown, Vanilla Sky, Brandy Pub, Green Field, Yellow Beach의 8가지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한국형 수제담배(말아 피는 담배 일명 롤링타바코)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8가지 스마트 타바코는 미국 버지니아의 155년 역사의 S&M BRAND사와 함께 6개월간의 연구개발 끝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향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하였다.

스마트 타바코는 구수하고 순한 담배를 선호하는 한국인 입맛을 겨냥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담배 잎 재배 과정부터 상급 담배 잎 만을 선별하여 제작되었다.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앞에 고급 수제담배라는 호칭이 붙을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순수한 담배 향을 살리기 위해서 저급 연초재료(담배 줄기와 뿌리)는 전혀 넣지 않고 화학 첨가물을 최소화 하였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담배가격을 10년전 가격 1,900원(슬림 사이즈 기준)으로 낮추었다는 것이다.

스마트 타바코는 애연가들 사이에서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블로그, SNS 등을 통해 급속도로 번져나가고 있다.

자이언트바바는 스마트 타바코와 함께 스마트 필터, 플라즈마 라이터, 파이프 담배, 담배 케이스 등 담배 관련 제품들을 자이언트바바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으며, 인도산 최고급 연초의 스마트 타바코 개발이 끝났으며 조만간 인도산 스마트 타바코 4종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이언트바바(대표 한상운)는 한국형 고급 수제담배 스마트 타바코를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해 해외영업팀을 신설하고 중국 및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버지니아산 최고급 한국형 스마트 타바코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스마트 타바코는 전국 자이언트 매장을 비롯하여 향후 일반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유망 프랜차이즈 자이언트바바의 ‘스마트 타바코 멀티샵’의 성공사례가 알려지면서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