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송년회·신년회 맞이 이색 이벤트 진행 ‘눈길’

입력 2015-10-29 11:30


[이예은 기자]최근 특별한 송년회·신년회를 준비하는 기업과 모임이 늘고 있다. 음주가무를 즐기는 상투적인 송년회를 벗어나 맜있는 음식과 레크레이션을 즐기는 맞춤형 이색 송년회·신년회가 인기다. 그러나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송년회·신년회를 준비하기가 어렵다는 부분이다.

이에 발맞춰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이 ‘이벤트를 부탁해’를 실시한다. 오는 10월부터 진행된 ‘이벤트를 부탁해’는 송년회·신년회 시즌 기간 동안 지속 진행된다.

‘이벤트를 부탁해’는 송년회·신년회 규모가 커질수록 혜택이 배가 되는 맞춤형 이벤트이다. 송년회·신년회 규모에 따라 벨라오스틴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춰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부탁해’의 제공 서비스인 ‘논 알콜을 부탁해 (논 알콜(Non-Alcohol) 음료 패키지 세팅)', ‘레크레이션을 부탁해 (송년회, 신년회 전문 레크레이션 MC 세팅)', ‘맛있는 음식을 부탁해 (송년회 특선 메뉴 및 코스 준비)'는 최근 송년회·신년회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부분으로 이색 송년회·신년회를 준비하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벨라오스틴에서는 송년회·신년회를 진행하는 프리미엄 뷔페 할인, 고객에게 대관 할인, 조명 및 음향장비 제공, 현수막 무료 제작 서비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벨라오스틴 신촌점(퀸즈오스티엘), 벨라오스틴 구로점(제이오스티엘),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인천점 등에서 진행된다.

또한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그랜드 오스티엄을 비롯해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오케이터링 등 오스티엄 각 지점에서도 송년회, 신년회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주)오스티엄 김광진 이사는 “본격적인 송년회·신년회 시즌을 맞아 기업과 모임의 특성에 맞는 송년회·신년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송년회·신년회 준비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