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와 기업 개발 계획에 기회의 땅이 된 평택.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반도체라인이 건설을 추진하면서 평택 부동산 시장이 삼성 후광을 업고 날개를 달았다.
실제 삼성 효과를 누린 대표적인 도시로는 삼성반도체 화성공장을 기반으로 떠오른 동탄 신도시가 있다.
이처럼 대규모 공장 개발이 본격화되자 북서쪽에 붙어 있는 고덕국제신도시 개발도 탄력을 받고 있다.
정부와 기업의 개발 계획이 본궤도에 오르면서 부동산 가치가 치솟고 있는 평택은 삼성 반도체 공장과 고덕 국제신도시 개발 외에도 주한 미군지기(K-6) 이전, KTX 신평택역 개통, 평택항 배후 개발 단지 조성 등 호재가 넘쳐나고 있다.
평택이 기회의 땅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개발지로 평가받는 이유이다.
개발지에 성공투자를 하고 싶은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
부동산 투자도 정보가 중요하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정보를 알고 또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정보를 접하는 시각이 일반인들과 전문가는 다르다.
일반인들은 정보를 분석하고 언제 움직여야 하는지 타이밍을 잡는 것이 쉽지 않는 문제다.
성공 투자를 위해서는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
넘쳐나는 부동산 정보들 중에서 어떤 것이 돈이 되고, 독이 되는 정보일까?
20년이상 부동산 실무전문가로 활동하면서 토지투자의 대가로 불리우는 박관식 대표가 기회의 땅 평택에서 부자의 꿈을 이룰 수 있는 특별한 세미나를 마련한다.
평택의 숨은 노른자위가 어디인지 찾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평택 부동산시장과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세미나는 11월 1일 일요일 오후2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며, 지방세미나는 11월 4일 수요일 오후2시 대구 대백프라자 10층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이고,전화(02-6676-0335)로 연락하면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관식 원부동산자문상담소 대표는 매주 일요일 저녁7시에 방송되는 한국경제TV의 <부동산 핫라인>에 출연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