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이동휘처럼 '남친룩 따라해 봐'

입력 2015-10-28 08:56
배우 변요한과 이동휘는 많은 여성팬을 둔 일명 '남친짤' 스타로 유명하다. 남친짤은 현실 남자친구의 사진을 일컫는 신조어로 진짜 남자친구처럼 친근하면서도 설레는 일상 속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의미, 많은 여성들이 이들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휴대전화 대기화면에 저장해둔다던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이용하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연예인 남친짤로 인정받고 있는 변요한과 이동휘의 경우 마치 연인이 찍어준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과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이 특징으로 실제 내 남자친구의 사진을 보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만든다는 것이 이들 남친짤 팬들의 전언이다.

그렇다면 변요한과 이동휘처럼 남친짤 스타에 등극하려면 어떤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을까? 흔해 보이지만 현실 속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연예인 남친짤 스타일에 대해 소개한다.



변요한 남친짤 스타일의 핵심은 완급조절에 있다. 그레이 컬러와 베이지 컬러의 '시리즈' 비니는 살짝 이마가 드러나도록 올려서 쓰는 것이 스타일 팁이며, 'SJYP'의 맨투맨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워 보이는 밝은 그레이 컬러로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재킷과 코트와 매치하기에 적합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타미힐피거' 투버튼 재킷은 아웃 포켓이 커 실용적이며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동휘는 보다 캐주얼한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준다. 구겨진 듯한 텍스처가 특징인 '시리즈'의 라이더 재킷은 레더 소재로 남성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제품이다. 그레이 컬러의 '8S' 항공점퍼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가 이동휘처럼 블랙&화이트 스타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제격이다. 또한 '앤더스벨'의 블랙 프로킹 스웨트셔츠는 깔끔한 레더링 로고가 포인트로 블랙 컬러의 아우터와 매치해도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