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송이 기자] 컬처플렉스 CGV가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분당지역 CGV야탑, 오리, 죽전, 판교, 서현 5개 극장에서는 10월 29일부터 11월1일까지 오싹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당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고객들이 맘껏 축제에 빠져들 수 있도록 로비에 거미줄, 호박지 등, 해골 등 갖가지 할로윈 소품을 활용해 꾸미고, 별도의 포토존도 마련한다.
CGV 미소지기들은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30일 CGV야탑과 서현에서는 ‘더 기프트’, ‘케빈 인 더 우즈’ 심야 상영회를 연다. 티켓가격은 6천원으로 예매 고객 모두에게는 CGV콤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음날인 31일 할로윈 당일에는 매점에서 콤보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매점 럭키쿠폰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이 날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는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진행된다.
CGV 씨네키즈 1호점 CGV하계에서는 30일과 31일 이틀 간 할로윈데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씨네키즈 할로윈데이 체험패키지’를 선보인다. ‘고녀석 맛나겠다2’, ‘다이노타임’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 상영과 함께 할로윈 매직쇼와 퀴즈풀기, 할로윈 호박바구니와 사탕, 캐릭터 가면 증정 등 푸짐한 행사가 마련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신청은 아띠에로 하면 된다.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에서는 30일 저녁 ‘디보와 함께 하는 할로윈 파티’를 연다. 참가자들은 영화관람과 함께 할로윈 망토와 모자를 착용하고 페이스페인팅과 알록달록 할로윈 쿠키만들기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피자와 미니츄러스, 아이스티, 캔디바 등 푸짐한 먹거리도 제공된다. 참가비는 2만 5천원으로 신청은 씨네키즈 위드 디보 북수원점으로 하면 된다.
CGV대전과 대전터미널에서도 10월 30일과 31일 양일 간 할로윈캔디증정, 할로윈 기념 사진촬영,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