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여은, 예인, 차희, 유민)가 4주간 아름다운 하모니로 잊지 못할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멜로디데이는 최근 KBS2 '연예가중계'의 특별 기획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 코너에 출연해 멋진 하모니로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OST를 1위부터 100위까지 선정해 알려주는 코너.
멜로디데이는 지난달 12일부터 총 4주간 영화 OST 한 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영화 속 추억을 되살리는 역할을 맡았다.
영화 '사랑의 수잔나'의 OST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을 시작으로 멜로디데이는 영화 '오즈의 마법사' OST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영화 '코요테 어글리' OST '캔트 플라잇 더 문라이트(Can't Fight The Moonlight)'까지 피아노 반주 하나에 멋진 하모니를 완성하며 영화의 추억까지 소환했다.
특히 24일 방송에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 음악 9위 곡인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의 OST '올 유 니드 이즈 러브(All You Need Is Love)'를 멜로디데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마음까지 힐링시키는 마법 같은 목소리와 4인 4색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다양한 장르를 소화 가능한 멜로디데이는 최근 세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을 발매, 중독성 강한 동명의 타이틀곡 ‘스피드 업’으로 레이서로 변신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