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없을 월배지구 핵심, 계약금10%, 중도금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아파트 무제한 전매 조건도 좋아
23일(금) 청명한 가을하늘만큼 초역세권의 유일한 일반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도 드높았다. 오픈 첫날 모델하우스 앞에는 오픈전부터 300~400m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달서구에서 가장 선호하는 주거지인 월배지구에서도 월배역 도보2분의 초역세권을 누리는데다 수성구 범어동에서 프리미엄 1등 아파트로 입증된 브랜드파워까지, 라온프라이빗에 실수요자의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예상된 일이었다.
분양담당자는 "최근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모집 광고가 많아 일반수요자들이 다소 혼란을 겪기도 하였으나, 정상적으로 사업승인을 받고 진행하는 유일한 일반분양건이라는 것이 알려지자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졌다."고 말하고,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향후 분양시장이 어떻게 달라지더라도 흔들리지 않을 몇 안 되는 핵심지역으로 대구에서 또한번의 라온프라이빗 신화를 쓰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한 주부는 "지하철역, 초중고등학교, 이마트, 홈플러스를 모두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주거지가 대구에 몇 군데나 되겠냐"면서 "따질 것도 없이 당첨만 되면 대박"이라고 말했다.
10월의 가장 핫한 프리미엄 플레이스로 떠오른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월배역 도보2분 초역세권에 500m이내에 월배초,월서중, 이마트, 홈플러스, 월배시장을 누리며, 월서초, 조암초, 신월초, 송일초, 월배중, 영남중고등학교, 롯데백화점이 인접했다. 또한, 상인동 집중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월배로변 금융기관 및 병의원 등 완벽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리며, 월배역더샵, 삼성래미안, 상인e편한세상 등 월배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상류커뮤니티와 자부심도 큰 지역이다.
전세대 필로티설계로 단지내 바람과 햇살을 불러들였고,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주차를 분리해 아파트주민들이 오피스텔 출입자들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했다. 2.5m 광폭주차공간을 주로 설계하여 문콕테러를 방지하는 널찍한 주차공간을 확보하며, 특히 2.8m 여성용 광폭주차공간을 일부 설계하여 운전이 서툰 여성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에너지절감형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해 난방비 절감효과를 톡톡히 누릴 전망이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대표는 "누가봐도 좋은 자리는 언제라도 프리미엄이 된다는 뜻"이라고 말하고 "또한번 대구 최고 청약경쟁률을 갈아치울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월배역 라온프라이빗은 아파트 전용 67㎡, 80㎡, 83㎡ 230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2㎡ 28실을 포함해 총 258가구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공개중이며, 10월 27일(화) 특별공급, 28일(수)1순위, 29일(목)2순위를 접수한다. 오피스텔은 10월 30일(금)~31일(토) 청약을 접수한다. 계약금 10%, 중도금무이자융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혜택이 주어지며, 아파트의 경우 무제한 전매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월성네거리에 있다. 분양문의는 053-632-6002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