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최시원vs'너목보2' 이특…부러우면 지는건데 "대세는 대세" (사진 = SNS / star1 화보)
이특이 출연하는 ‘너목보2’와 같은 그룹 멤버 최시원이 출연하는 ‘그녀는예뻤다’가 동시간대 시청률 경쟁에 나섰다.
22일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이하 너목보2) 론칭쇼가 열렸다.
이날 이특은 최시원이 출연 중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언급하며 “한 가지 걱정 되는 게 '너목보'랑 시간이 겹친다. 갑자기 '그녀는 예뻤다'가 시청률이 20% 가까이 올라오면서 한편으론 기쁜데 한편으론 그예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특은 “얼마 전에 시원이 음원이 나왔는데 규현이보다 상위권에 있는 걸 보면서 ‘대세는 대세구나’라고 생각했다”며 “시원이가 드라마가 잘 돼서 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 기분이 좋다”고 응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이특이 경쟁을 예고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은 최근 '그녀는 예뻤다' OST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22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최시원의 솔로곡 ‘너뿐이야’가 엠넷, 올레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른 것.
최시원이 부른 '그녀는 예뻤다 OST - 너뿐이야’는 혜진(황정음 분)을 향한 신혁(최시원 분)의 절절한 가슴앓이를 담아낸 감성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지난 21일 방영된 '그녀는 예뻤다'의 김신혁 테마곡으로 처음 삽입돼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최시원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영된다. 이특이 진행자로 나서는 Mnet ‘너목보2’는 22일 첫방송됐다.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vs'너목보2' 이특…부러우면 지는건데 "대세는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