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내집 마련은 행복재테크의 기본'

입력 2015-10-19 19:15
수정 2015-10-19 21:32


최근 대기업과 공기관에서 진행하는 인문학강좌나 자기계발 강연에서 행복재테크에 대한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는 권영찬 교수가 최근 매경닷컴에서 진행하는 ‘전세값으로 내 집 마련 전략 세미나’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수원 제이마리스 웨딩홀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를 비롯해서 27살 젊은 나이에 강남에 집을 최초로 산 연예인이란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개그맨 겸 스타강사로 활약 중인 권영찬씨가 내 집 마련 전략 및 내 집 마련의 중요성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강연이 끝나고 큰 박수를 받은 권영찬은 “내잽 마련을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는 시민여런분들을 위한 공연을 무료로 보자!”며 개인적으로 메일을 보낸 강연 참여자들에게 함께 무료로 공연을 보는 기회를 제공하며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어 그는 이날 강연에서 “집은 모든 재테크의 기본이며 대기업이나 공기관 같은 직장인에게도 보금자리의 기본이지만 방송인 같은 규칙적인 수익이 없거나 자영업자에게는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기본적인 소중한 자산이다!”라고 이야기해 참석자들에게 큰 공감을 샀다.

한편,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영찬은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을(문학석사) 졸업하고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교수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