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로망 '피큐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클래스 진행

입력 2015-10-19 18:57


남성들의 로망 피큐어 아트를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할 수 있는 클래스가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내 남성 화장품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지난 16일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과 함께 서교동에 위치한 KT&G상상마당에서 '아트토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이어 오는 10월23일과 11월6일 추가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

16일 행사는 DTRT와 킨키로봇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자들 중 당첨된 20명의 남성들이 비슷한 취미와 감성을 지닌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하며 쿨레인과 함께 나만의 피규어를 제작해보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NBA 피규어 시리즈, 나이키, 리복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 등 세계 최고의 피규어 아티스트로 알려진 '쿨레인'은 이번 클래스에서 섬세한 수작업을 요하는 피규어 제작 과정을 설명하고, DTRT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겟 레디 피규어'에 참가자들이 원하는 색상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내는 컬러링 클래스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직접 색을 입힌 피규어뿐만 아니라 '킨키로봇'의 인기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당첨 기회와 DTRT의 여행용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지기도 했다.

큰 호응에 힘입어 DTRT는 쿨레인과 함께하는 클래스를 오는 10월 23일과 11월 6일에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DTRT 공식 홈페이지와 피규어샵 킨키로봇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DTRT는 마케팅 당당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남성들만의 감성과 문화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DTRT 제품을 구매하는 직접적인 고객뿐만이 아니라 '남성'이라면 모두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대표적인 남성 컬처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