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의 '쿠세스타100', 김성구 최종우승...'스위스 출국'
개성 있는 목소리와 남다른 창법을 지닌 가수를 선발하는 이색 오디션 ‘쿠세스타100’의 최종 우승자가 탄생했다.
‘흐읏따’, ‘뜨끄딱핫’ 등 범상치 않는 마이클잭슨 창법으로 예선부터 심사위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던 드러머 ‘김성구’가 ‘쿠세스타100’ 최종 우승의 주인공이 된 것.
김성구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자신만의 창법 외 놀라운 작사-작곡 실력을 뽐내 심사위원들의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결국 최종 우승을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5일간의 스위스 여행에 스위스 특급 기차와 스위스 트래블 패스 홍보 올로케 뮤직비디오 촬영 등이 포함된 스위스관광청과 레일유럽 후원의 주인공이 된 김성구는 지난 11일 뮤직비디오 촬영 차 스위스로 출국했으며, 마이클잭슨으로 분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홍보 음원은 쿠세스타100 기획자이자 광고100 대표 유세윤이 작사-작곡에 함께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 컨셉 디렉팅을 지원 사격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유세윤의 B급 감성 디렉팅과 마이클잭슨 창법으로 가득찬 김성구의 연기, 스위스만의 절경이 오묘하게 어우러지며 역대급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스위스의 명소 취리히와 체르마트, 루체른 등을 배경으로 촬영한 영상은 자연의 웅장함을 그대로 보여줘 뮤직비디오 시청자에게 스위스의 아름다움을 오롯이 전달 할 예정이다.
‘쿠세스타100’ 우승자 김성구의 스위스 트래블 패스 홍보 뮤직비디오는 10월 말 음원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