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나오는 문제만 짚어주는 '종로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으로 10월 토익 대비

입력 2015-10-19 18:35


종로 토익학원 해커스가 10월 정기 토익 하루 전인 24일(토) 오전 10시 '토익 빡센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정기 토익과 가장 유사한 형태로 진행돼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를 짚어줄 예정이다.

1교시에서는 해커스에서 엄선한 최신 유형 문제로 구성된 '적중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을 향상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시험 종료 직후에는 '모바일 성적 확인 프로그램'으로 성적을 확인하고, 오답률이 높은 파트를 집중 분석해 전략적인 토익공부도 할 수 있다. 2교시와 3교시는 종로해커스 토익 기본 LC 강의평가 1위 성지영/종로해커스 토익 입문/기본 RC 강의평가 1위 전신홍 강사가 단기간에 토익점수 올리는 비법을 공개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실전토익 문제집과 '핸디엄 더치커피워터&빵'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에는 '온라인 토익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이 주어지며, 당일 수강 등록자에게는 '취업학개론'과 '해커스 중급 실전 문제풀이 인강', 그리고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특강 당일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토익 빡센특강은 매월 토익시험 하루 전 종로해커스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강의다. 10개월 연속 정기 토익문제 적중은 물론 특강 만족도 최고 97%(2015.05.30, 318명) 달성으로 토익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1월 수강등록을 시작했다. 해커스는 지난 8월 수강신청 첫 날, 박영선/김동영/이윤정 강사의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B'가 개설 35분 만에 마감된 바 있을 정도로 빠른 강의 마감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들의 발빠른 신청이 예상된다. 11월 수강등록 시에는 '해커스 토익 보카 MP3 패키지'와 '토익·토스·오픽 필수표현 900'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