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개성 표출의 최적화, 헤어스타일 변화"

입력 2015-10-19 10:16


"자신의 개성 표출의 최적화, 헤어스타일 변화"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19일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Change Your Hai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독려하고 그 과정에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위 '인생 헤어'를 찾도록 도와주는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영상은 걸그룹 '걸스데이'가 직접 헤어 변신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가장 탁월한 방법은 바로 헤어스타일 변화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걸스데이 소진이 직접 부른 경쾌한 '체인지 유어 헤어' 송을 배경음악으로 헤어 스타일링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다채로운 헤어스타일 시도를 통해 나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미쟝센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다음 달 개최 예정인 '미쟝센 걸스데이나잇' 행사 내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 기회 및 경품을 제공하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도 10월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쟝센'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결과에 나온 '즉석 당첨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될 때까지 무한대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15명에게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권을, 총 100명에게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 정품 패키지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13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개최될 '미쟝센 걸스데이나잇'은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걸스데이의 공연과 이벤트를 비롯해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손길로 '인생 헤어'를 시도해볼 수 있는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