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인프라 갖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김포 수안마을 2차' 눈길

입력 2015-10-16 09:54


'힐링 라이프'가 주거지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전원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자연친화적인 삶이 가능해 정서적으로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넒은 개인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타운하우스의 경우 넓은 토지가 확보되어야만 지을 수 있기 때문에, 서울 등 복잡한 도시에는 짓기가 쉽지 않다. 이에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에서 5분 거리인 수안산성 자락에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김포 수안마을(조감도) 2차를 분양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김포 수안마을 2차는 전용 94~136㎡형으로 방 3개와 욕실 2~3개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1, 2차 총 150가구이다. 지난해 분양된 1차와 내년 6월 입주 분이 2차물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현재는 내년 9월 입주분 30세대만 남아 있는 상황이다.

모든 가구가 단독주택형 2층 규모로 개인 정원을 갖췄으며, 가구간 프라이버시 보호 및 소음방지 등을 고려해 설계했다. 또한 최고의 건축 디자이너들이 효율적인 공간배치를 진행해 최적의 동선을 뽑아냈다.

우수한 교통도 눈길을 끈다.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친수형 커낼시티(Canal City) 바로 위에 위치하며, 김포도시철도(공사 중)가 5분 거리에 있다.

수도권 지하철 5, 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25분), 인천으로 가기 편리하며,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목동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다. 양곡IC(5분 거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공사 중)도 이용 가능하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와 가까워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 자연친화적인 공간이 위치해 있다.

단지 역시 수안산성(문화 유적지) 기슭에 위치해 대능리 토성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한강신도시의 허파로 불리는 수안산이 산책로로 연결돼 있다.

여기에 특성화초교인 수남초교(스쿨버스 운행)와 김포 한가람초중교, 김포외고 등도 주변에 위치해 교육 부분도 걱정이 없으며, 김포뉴고려병원·김포우리병원 등 병원도 인접해 있다. 분양문의는 031-996-7488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