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지진희, 박한별 커플룩 눈길

입력 2015-10-16 08:56


SBS 주말 드라마 '애인있어요'가 새로운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드라마 속 커플, 지진희와 박한별이 함께한 커플 화보가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럭셔리 남성지 엠프리미엄과 세계 최초의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지진희와 박한별은 드라마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같은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진희와 박한별은 화보 촬영에서 역시 멋진 호흡을 자랑하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지진희와 박한별은 패턴이 들어간 니트 스웨터로 골프여행을 온 연인 같은 모습으로 커플룩을 연출했다. 특히 박한별은 체크믹스 된 니트 스웨터에 미니 스커트와 니삭스를 매치해서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박한별이 착용한 니트는 먼싱웨어의 프라임니트 중 하나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한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체크믹스 방풍 풀오버 제품이다. 특히 박한별이 화보 속에서는 물론 평소 골프 라운딩을 즐길 때도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지진희와 박한별이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네 남녀의 얽히고 얽힌 러브라인이 본격화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