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아이돌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목욕의 신’으로 유명한 하일권 웹툰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웹툰 ‘달빛 아래서’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VAV 공식 데뷔와 멤버의 실제 모습 공개 이전 연재되는 콜라보레이션 웹툰 ‘달빛 아래서’는 각 에피소드를 통해 그룹 VAV 탄생 스토리인 ‘현대판 서유기’와 각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VAV 멤버 중 에이스(ACE), 샤오(XIAO), 제이콥(JACOB) 3명의 멤버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이후 각 에피소드를 통해 나머지 멤버들의 이야기가 공개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웹툰 ‘달빛 아래서’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9일 중국 공식 웨이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 목요일 이후 에피소드들이 공개된다.
한편, VAV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유명 웹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진행했으며 케이블 채널 ETN과 A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VAV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10월 31일 할로윈 데이에 진행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