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문화 공연 티켓 이벤트 풍성

입력 2015-10-15 10:09


문화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문화공연 티켓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풍성하다.

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 코리아는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가을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문화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딘타이펑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딘타이펑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를 관람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딘타이펑이 문화이벤트로 준비한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는 대통령 취임 특사로 풀려난 도둑들이 미술관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풍자극이다. 특히 이 연극은 사회적 이슈를 실시간으로 극에 반영해 매회 다른 디테일을 선보이는 등 재미와 관객과의 소통 두 가지 모두를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디야커피도 이달 개봉 예정인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컬쳐 로스팅' 이벤트는 다양한 영화와 공연, 전시 등 생활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금번 '컬쳐 로스팅'은 연말을 맞아 개봉하는 드라마 장르의 한국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를 선정했다.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올 가을 출시된 이디야커피의 신메뉴를 맞히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정답자 중 총 200명에게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주연의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았다.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