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토익 막판 스퍼트 위한 반전특강 진행

입력 2015-10-14 18:35


해커스가 10월 25일 치러질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토익수험생을 위한 반전특강을 준비했다. 이번 특강은 토익시험 일주일 전인 18일(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 토익 LC 조해나/Part 5&6 김경연/Part 7 심동혁 강사가 토익 파트별 공략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조해나 강사는 토익시험 일주일 전, 점수 역전이 가능한 LC 빈출 문제 풀이방법을 공개한다. 김경연 강사는 문법의 A부터 Z까지의 문법과 문제 적용 방법을 전수해 토익 출제포인트를 확실하게 잡아줄 예정이다. 또 심동혁 강사는 단기간 고득점을 위해 마련한 Part 7 단문 직독직해 비법을 제시한다.

한편 해커스 강남 토익특강은 지난 6월부터 4개월 연속으로 최신 정기토익 문제를 적중했으며, 특강 만족도 최고 99.7%(3월 프리미엄 토익특강 만족도 설문조사/280명, 2015.3.22)를 기록한 인기 특강이다. 과거 문제가 아닌 2015년 최신 토익문제를 연속 적중하고 매번 많은 참석자들이 몰리는 만큼, 이번 특강을 듣기 위해 신청을 서두르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커스 토익 반전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핵심 자료집'이 주어지고, 설문지 작성 시에는 강사별 특별 제작 핵심 자료집을 제공한다. 당일 수강등록자를 위한 추가 혜택은 특강일에 깜짝 공개된다. 이 외에도 해커스는 토익시험 하루 전인 24일(토) 종로 토익 빡센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 토익학원 10월 강의도 눈길을 끈다. 특히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강의 수강 월 기준 당월과 다음 달 토스/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 주는 '토토가 이벤트'가 인기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2015년 7~10월 토익 수강생 전원으로 수강료 지원 대상을 확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해커스는 헤럴드미디어 주관 2015 하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20대가 선정한 최고의 토익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