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최초 전세대 테라스하우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 16일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5-10-14 13:50
㈜효성과 진흥기업은 오는 16일(금)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B2블록 일대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하 1층, 지상 4층, 18개 동으로 이뤄지며 총 307세대 모두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의 경우 단일면적이지만 총 8개(A~H)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수요자들의 층별 선택 청약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분양일정은 10월 20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수) 1순위, 22일(목)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28일(수)에 발표되며 계약기간은 11월 3일(화)부터 5일(목)까지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27-15번지 일대 위치한다.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최근 높은 투자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테라스하우스로 공공택지개발지구에 입지해 분양가상한제까지 적용, 향후의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의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당 사업지는 공공택지인 별내신도시에 입지해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수준에 가격으로 공급, 투자가치를 더욱 높게 바라볼 수 있다"며 "상품 또한 넓은 서비스면적은 물론, 아파트 못지 않은 단지 구성 및 시설을 도입하여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테라스하우스가 지닌 장점을 극대화한 동시에 각 동마다 설치된 엘리베이터(E/V)와 입주민 공동시설(커뮤니티), 단지 내 상가 등을 기본시설로 제공해 아파트와 같은 편리함도 누릴 수 있도록 구현했다.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커뮤니티)로는 휘트니스, GX룸, 게스트룸과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