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크림 '불사크림', 1만개 돌파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5-10-14 09:13


여성채널 동아TV 뷰티채널에서 소개된 'AGACCI 불사크림(아가씨 불사크림)'이 출시 6개월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AGACCI 불사크림은 연약한 피부의 붉은 기를 잡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면서 출시와 동시에 '홍조화장품' '여드름흉터재생크림' '빨간크림' 등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남녀노소 붉고 예민한 피부, 여드름 및 홍조피부의 개선 효과를 네티즌들에게 인정 받으면서 페이스북 페이지 내정순(내맘대로정하는순위)에서 피부진정 화장품 부문 1위, 좋아요 1만개를 기록했으며 한 케이블 뷰티채널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이슈를 모으고 있다.

AGACCI불사크림은 현재 1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만원의 행복 with 불사크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2~14일 티몬, 15~18일 미미박스에서 불사크림 1개 또는 불사팩 20장을 1만원에 판매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홍조화장품 아가씨불사크림 판매처 라별은 "지난 6개월간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아가씨 불사크림, 불사팩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가씨 불사크림은 정제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민감한 붉은 피부에 효과적인 것으로 유명한 진정성분 캐모마일꽃수를 함유했다.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천연복합 성분 디펜실플러스를 활용하는 등 기존 제품에서 사용하지 않았던 붉은기, 여드름, 홍조에 좋다는 천연성분을 아낌없이 넣어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탁월한 보습능력은 단기간 내 1만개 판매 돌파를 이끈 주요인이 됐다.

라별 관계자는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성분과 보습성분을 배합률을 어렵게 찾았고 10여 차례 이상 제형 테스트를 거쳐 최적의 제형을 만들어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바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최근 급작스러운 판매 증가로 인해 재고가 부족해 판매가 잠시 중단된 사태를 겪기도 했다"며 "만원의 행복이벤트 진행에는 차질이 없도록 공급시기를 조율했다"고 밝혔다.

진정과 보습효과를 높인 '불사마스크팩' 또한 즉각적인 피부개선으로 인기다. 불사크림의 주요성분 및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주름개선, 미백 등 2중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어 사용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한편 만원의 행복 with 불사크림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